홈 > 종교 > 종교
종교

구미시기독교총연합회 신년교례회 개최

편집국장 0 2095
구미시기독교총연합회 신년교례회 개최
 
2012 구미시기독교총연합회 신년교례회가 12일 오후 6시 금오산호텔에서 열렸다.
구미시 관내 교회 목회자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교례회는 1부 예배와 2부 교례회로 나누어 실시됐다.
 
1부 예배에서 구미시장로총연합회 전명수 회장은 “국내외적으로 수많은 난관에도 불구하고 구미 도성을 보호해 주심에 감사를 드리며 특별히 오늘 이 자리에 참석한 모든 지도자들로 하여금 하나님께서 지혜와 명철을 덧입혀 주시옵소서”라고 기도를 드렸다.
 
정영환(구미서일교회) 전 구미시기독교총연합회장도 ‘그리스도인의 모습’이라는 제목의 말씀을 통해 “교회가 빛과 소금의 역할을 다하지 못하는 현실을 매우 가슴 아프게 생각한다”며 “이런 때 일수록 기도와 말씀으로 무장하여 다시금 교회의 본질을 회복하고 사회의 본이 되는데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자”고 강조했다.
 
이어 열린 2부 교례회에서는 남유진 구미시장은 축사를 통해 “시민들 사이에 일부 대기업이 타 지역으로 이전한다라는 소문이 자자한데 이는 지나치게 과장된 것이며 오히려 더 많은 투자와 고용을 늘리고 있다”며 시민들의 불안을 일축했다.
 
한편 이날 교례회에서는 9명으로 구성된 구미남교회 마하나임 중창단이 특송을 불러 분위기를 한껏 돋우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