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문화 > 문화
문화

제120회 야은아카데미 무료 강연

편집국장 0 263

120회 야은아카데미 무료 강연

 

구미시평생학습원(원장 이종우)18일 오후2시 강동문화복지회관에서 한양대 교수 유영만의역경을 뒤집으면 경력이 됩니다라는 주제로 120회 야은아카데미무료 강연을 한다.

 

이번 강연자 유영만 교수는 역경을 경력으로 뒤집어야 자기만의 독특한 스토리를 만들어낼 수 있고, 그 스토리가 한 사람의 고유한 히스토리로 축적될 수 있음을 본인의 경험담과 기발한 생각들로 언어 마술사처럼 재미있게 풀어보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명사로 초대된 유명만 교수는 교육의 패러다임, 성인교육, 자기개발 등 다양한 분야의 90여권 저역서를 출간했으며, 끊임없는 자기개발과 도전정신으로 지식생택학자라고 불리기도 한다.

 

구미시 야은아카데미2009년 이래로 각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해 시민들에게 고품격 강연을 제공해 왔으며, 올해는 지역 대학인 경운대학교 평생교육원과 구미시평생학습원이 함께 야은아카데미를 준비한다.

 

올해 구미시 야은아카데미는 시민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622MC리더스 대표 방우정의 건강한 삶 즐거운 인생, 914일 가수 정미애외 1인의 음악으로 떠나는 가을 여행, 1019일 올림픽 마라톤 금메달 황영조의 도전하는 자가 아름답다, 1116일 개그콘스트 작가 신상훈의 유머가 이긴다.“로 인문, 건강, 문화예술 등 다양한 주제의 특강으로 시민들을 만날 예정이다.

0 Comments
<1,000자 칼럼> 방향과 목표
이철우 경북지사, 4당 원내대표 만나 SK 하이닉스 유치 건의
평생 무신론자 전 호주 총독, 85세에 세례 받아

나의 집이 이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보금자리라는 인상을 어린이에게 줄수 있는 어버이는 훌륭한 어버이다. 어린이가 자기의 집을 따뜻한 곳으로 알지 못하게 된다면 그것은 부모의잘못이다. 부모로서 부족함이 있다는 증거다. - 워싱턴 어빙 (미국의 소설가,1783년~1859년)

부모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