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교육 > 교육
교육

선주고등학교 ‘2020 뮤지컬 예술학교 학생 오디션’ 실시

편집국장 0 182

선주고등학교 ‘2020 뮤지컬 예술학교 학생 오디션’ 실시


선주고등학교(교장 정한식)가 2020학년도 경상북도 교육청 예술교육 지원 사업 뮤지컬 예술학교에 선정, ‘코로나-19’로 인한 철저한 방역 속에서 23일 학생 선발 오디션을 실시했다.


20명 모집정원에 구미 관내의 8개의 중고등학교에서 22명이 지원하였으며 필수 과제인 즉흥 연기와 선택 과제인 댄스나 노래 중에서 학생이 자신 있는 과제로 오디션에 참여했다.

중학교 2학년 안 모 학생은 ‘여자 드라마 독백 <도깨비> 지은탁’대본을 선택하여 정확한 딕션과 풍부한 감정을 담아 연기했으며 선택 과제로 노래를 선택하여 매력적이고 맑은 목소리로 ‘바람의 빛깔’을 노래했다. 이어진 면접에서도 진로희망과 뮤지컬 예술학급을 연관시켜 본인의 꿈에 대해 진지하게 이야기를 했다.


고등학교 1학년 김 모 학생도 ‘여자 드라마 독백 <사랑의 불시착> 윤세리’대본을 선택하여 연기를 전혀 배운 적이 없음에도 심사위원도 몰입하게 만드는 훌륭한 연기를 보여주었다. 선택 과제로 댄스를 선택하여 본인이 직접 안무를 창작하여 눈길을 끌었다.

선주고 뮤지컬 예술학급 정다정 담당교사는 “이번 오디션을 통해 끼가 많고 뮤지컬에 의욕적인 학생들이 선발되었다”며 “후에 이어질 연습과 완성될 작품이 기대된다”고 했다.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