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교육 > 교육
교육

양포도서관, 서점과 함께 독서문화 전파

편집국장 0 426

양포도서관, 서점과 함께 독서문화 전파

 

구미시립중앙도서관은 22일부터 양포도서관에 운영하는 <인문학 느리게 읽기의 즐거움, 구미 서치>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역서점인 삼일문고와 연계해 추진하며, 인문독서문화 확산에 의의를 둔다.‘서치란 책바보란 뜻으로 좋은 서적을 여럿이 함께 느리게 읽어간다는데 초점을 맞췄다.

 

첫 강의는 6. 7일에 시작해 11. 1일까지 6개월에 걸쳐 총 15회 진행하며, 양포도서관에서 강의 8회와 탐방 2, 삼일문고 특별강연 4, 후속모임 1회로 진행된다.

 

프로그램 신청은 구미시립도서관 누리집 및 삼일문고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양포도서관(054-480-4778)으로 문의하면 된다.

 

앞서 구미시립양포도서관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최하고 한국도서관협회에서 주최하는도서관 길 위의 인문학공모사업에 사회확산형참여형 두가지 유형에 공모 후 모두 선정돼 총 3천만원의 국비를 확보했으며, 참여형은 4. 18일부터 이미 운영 중이다.

0 Comments
<1,000자 칼럼> 방향과 목표
이철우 경북지사, 4당 원내대표 만나 SK 하이닉스 유치 건의
평생 무신론자 전 호주 총독, 85세에 세례 받아

온갖 제한이 사람을 행복하게 한다. 우리들의 시계나 활동 영역 혹은 접촉 범위가 좁으면 좁을수록 그만큼 더 우리들은 행복하다. 반대로 그것들이 넓으면 넓을수록 그만큼 더 우리들이 괴로와하고 애태우는 도수가 더해 간다. - 쇼펜하우어

제한, 행복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