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스포츠 > 스포츠
스포츠

제7회 구미 생활체육 전국 오픈 탁구대회 개최

편집국장 0 1744

7회 구미 생활체육 전국 오픈 탁구대회 개최


구미시(시장 장세용)11.20()부터 11.21()까지 이틀간 박정희체육관에서7회 구미 생활체육 전국 오픈 탁구대회를 개최한다.

 

구미시체육회가 주최하고 구미시탁구협회(회장 이철희)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개인전 및 단체전으로 전국 80개팀 400여명의 탁구 동호인들이 참가한 가운데 코로나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뜨거운 열전을 펼친다.

 

올해 7회를 맞이하는 구미 생활체육 전국 오픈 탁구대회는 전국의 우수한 클럽회원들이 참여하여 수준 높은 경기교류와 경기력 향상은 물론, 탁구인구 저변확대와 동호인간 화합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102회 전국체육대회 및 제41회 장애인전국체육대회를 무사히 마친 구미를 방문해 주신 전국의 탁구동호인 여러분들을 환영하며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여 선의의 경쟁을 펼쳐주시고, 스포츠 도시 구미에서 아름답고 행복한 추억을 많이 만들어 가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0 Comments
<1,000자 칼럼> 방향과 목표
이철우 경북지사, 4당 원내대표 만나 SK 하이닉스 유치 건의
평생 무신론자 전 호주 총독, 85세에 세례 받아

이렇게 생각하고 살라. 즉 그대는 지금이라도 곧 인생에 하직하지 않으면 안되는 것이라고. 이렇게 생각하로 살라. 즉 당신에게 남겨져 있는 시간은 생각지 않은 선물이라고. - 아우렐리우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