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스포츠 > 스포츠
스포츠

제51회 전국소년체육대회 및 제16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편집국장 0 491

51회 전국소년체육대회 및 제16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


성공개최를 위한 추진상황보고회 개최

 

구미시(시장 장세용)4. 14.() 11:00 시청 3층 상황실에서 주요 11개 실시

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51회 전국소년체육대회 및 제16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추진상황보고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보고회는 5월 경상북도 일원(주개최지 구미시)에서 개최되는 전국소년(장애학생)체육대회가 30여일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분야별 주요 실시부서를 중심으로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추진 중 문제점 등에 대한 논의 순서로 이뤄졌다.

 

각 실시부서는 보고회를 통해 종목별 경기운영 준비사항, 개회식 교통(주차)문제, 자원봉사 지원, 숙박 및 위생업소 지도점검 그리고 깨끗한 도시환경 조성 등에 대해서 집중 점검하였다.

 

보고회를 주재한 장세용 구미시장은대회까지 남은 30일 동안 분야별 추진상황과 문제점을 지속적인 점검과 개선을 통해, 안전과 기본에 충실한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철저한 대회 준비를 당부하였다.

 

청소년들의 우정과 화합의 장 이 될 이번 대회는 구미박정희체육관에서 개회식을 시작으로, 517일부터 20일까지(4일간) 16회 전국장애학생체육대회가, 528일부터 31일까지(4일간) 51회 전국소년체육대회가 경상북도 일원(주개최지 구미)에서 열린다.

 

0 Comments
<1,000자 칼럼> 방향과 목표
이철우 경북지사, 4당 원내대표 만나 SK 하이닉스 유치 건의
평생 무신론자 전 호주 총독, 85세에 세례 받아

그대에게 유리한 기회가 없다고 하지 말라. 기회는 그쪽에서 찾아 오는 것이 아니라. 이쪽에서 발견해야 한다. 모든 기회는 그것을 볼 줄 알고 휘어잡을 줄 아는 사람이 나타나기전까지는 잠자코 있다. - 로렌스 구을드

기회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